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정보와 통신 : 한국통신학회지 = Information & communications magazine, v.29 no.7, 2012년, pp.56 - 61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번 슈미트, '체험 마케팅', 윤성준 역, 세종서적, 2002
러스 웅거, 캐롤린 챈들러, 이지현, 이춘희 역, (2010), UX디자인 프로젝트 가이드, 위키북스
Alan Cooper, (1999) , The Inmates Are Running the Asylum, sams
Gaver, W.W., Dunne, A., & Pacenti, E., (1999), Cultural Probes, ACM interactions, Vol. 6(1), pp21-29
Hugh Beyer & Karen Holtzblatt, (1998) , Contextual Design Defining Customer-Centered Systems, Morgan Kaufmann
Kim Goodwin, (2009), Designing for The Digital Age, Wiley
Mike Kuniavsky, (2003), Observing The User Experience, Morgan Kaufmann
Paul Hekkert, Peter Lloyd and Matthijs van Dijk, (2009), Vision in Product Design : Handbook for Innovators. BIS Publishers
Sleeswijk Visser, F., van der Lugt, R., Stappers, P.J., (2005), Contextmapping: experiences from practice, CoDesign, Vol. 1, No. 2, pp.119-149
Definition of User Experience by N/N Group (http://www.nngroup.com/about/userexperience.html)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