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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 Journal of the Korea Institute of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Engineering, v.16 no.8, 2012년, pp.1725 - 1733
This paper describes the design and implementation of a 3-tiered proxy driving system utilizing smartphones. This system provides customers with a convenient request facility, and enables proxy drivers to provide a prompt service based on customer's location information. Implemented system support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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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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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기의 대리운전 서비스를 신청했던 방법은? | 대리운전 서비스의 초기에는 고객이 대리운전 업체에 직접 전화를 걸어 서비스를 신청하였다. 대리운전 업체는 통화에 의해 고객의 위치를 파악하고 대리운전이 가능한 기사를 검색한 후 고객에게 전화를 걸어 대리운전 서비스가 가능함을 알리고 대리기사의 대략적인 도착시간을 알려주었다. | |
2-tier 구조의 단점을 해결하기 위해 등장한 것은? | 3-tier 구조는2-tier 구조의 단점을 해결하기 위해 등장하였다[15,16,17,18]. 3-tier 구조는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클라이언트 계층, 서버의 기능을 수행하는 데이터 접근 계층, 그리고 클라이언트의 요청을 서버에게 전송하고 처리 결과를 클라이언트에게 제공하는 응용 계층으로 구성된다. | |
서비스 이용의 불편함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대리운전 업체에 등장한 방법은? | 대리운전 업체는 서비스 이용의 불편함 때문에 고객이 감소하면 수입이 줄어들며, 대리기사 수가 한정되어 있으므로 한명이 담당해야 할 지역이 넓은 경우 신속한 서비스 제공이 어려워 서비스 품질이 저하되는 문제점이 있었다[4].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네트워크를 통한 대리운전 신청 방법[4]과 대리기사나 고객의 위치 정보를 이용하는 방법들[5,6,7,8,9]이 개발되었고, 최근에는 스마트폰을 활용하는 방법들[10,11,12,13,14]도 등장하였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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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성민, 최현숙, 위치정보를 이용한 대리기사 자동 연결 시스템, 등록특허 10- 0789025,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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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액세스 학술지에 출판된 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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