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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유공압건설기계학회지 =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for Fluid Power and Construction Equipments, v.9 no.3, 2012년, pp.67 - 76
안경관 (울산대학교) , 윤종일 (울산대학교 특성화연구실) , 도황틴 (울산대학교 기계자동차공학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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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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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ST 시스템의 단점은? | 따라서 휠로더, 견인차, 지게차 등과 같은 토목기계에 적합하다1). 그러나 HST 시스템은 하중의 운동에너지를 회수할 수 없으므로 잠재된 에너지 절감이 제한된다. CPS 시스템은 하중의 운동에너지를 회수하고 회수된 에너지를 재사용이 가능한 보조 유압펌프모터와 플라이휠을 사용한다. | |
유압시스템에서 에너지절감 시스템으로 고려되는 것은? | 따라서 배기가스의 저감뿐만 아니라 에너지를 절감하기 위한 승용차의 회생제동에 집중된 에너지 절감에 관한 연구가 계속되고 있다. 유압시스템에서 유압변속기(HST), 정압시스템(CPS), 전기유압 액추에이터(EHA), 두 개의 커먼레일이 있는 이차제어시스템(CPR)은 에너지절감 시스템으로 고려되고 있다. HST시스템에서 모터의 속도는 펌프유량 조절에 의해 연속적으로 제어된다. | |
CPR 시스템의 고압라인은 무엇과 연결되어 있는가? | CPR 시스템에서 두 개의 커먼레일은 사용된다. 고압라인은 고압 어큐물레이터와 연결되어 있고 저압라인은 탱크와 바로 연결되어 있다. CPR 시스템은 차량에 적용되고 이것은 에너지 소비감소를 보여준다5,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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