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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융합보안논문지 = Convergence security journal, v.13 no.6, 2013년, pp.43 - 49
김기은 (세종사이버대학교 컴퓨터정보통신학과)
Web sites provide the first impression of an organization. For many organizations, web sites are crucial to ensure sales or to procure services within. When a person opens a web site, the first impression is probably made in a few seconds, and the user will either say or move on to the next site o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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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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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의 특징은? | 웹상에서의 상품, 서비스, 그리고 정보들은 엄청난 경쟁속에 놓여있다: 그러므로, 기업생존을 위해서 웹 표현에 있어 신뢰도는 극히 중요하다. 웹은 시각적 매개체이기 때문에, 신뢰의 단서는 매우 빨리 지각된다. 읽는다거나 다른 인지과정이 일어나기 전에, 무의식적 판단이 이미 시각적 디자인에서 일어난다. 웹 사이트상 미학적 처리는 상당한 시간과 비용을 필요로 한다. | |
신뢰도 판단에 미치는 미학의 효과를 조사하기 위한 질문은? | 1. 사람들이 웹사이트를 방문할 때, 신뢰도 판단에 얼마나 시간이 걸리는가? 2. HAT는 얼마나 높은 신뢰를 주는가? 3. HAT는 신뢰도 평가에 얼마나 긍정적인 효과를 주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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