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디지털정책연구 = The Journal of digital policy & management, v.11 no.2, 2013년, pp.413 - 418
This paper studied the revitalization of brand identity. We analysed smartphone applications development company's brand identity and presented revitalization case. Brand revitalization is achieved through the ongoing communication of companies and designers. And should reflect the company's brand s...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
국내 스마트폰 사용자수 20012년 9월 기준 몇명인가? | 국내 스마트폰 사용자수는 20012년 9월 기준 약 3000만명을 넘어서고 있으며, 애플의 AppStore, 구글의 Google Play, RIM의 Blackberry App World, MS의 MarketPlace 외 기타 국내 통신사가 운영하는 앱 마켓에서 약 140만개의 모바일앱이 서비스되고 있으며, 누적 다운로드 수는 600억건을 돌파했다[1]. 2009년 말 아이폰 3GS가 국내에 정식 발매 되면서 본격적으로 스마트폰 시장과 함께 어플리케이션 시장이 활성화된 것을 생각하면 단 3년여만에 급속도로 성장과 팽창을 거듭한 것이다. | |
20012년 9월 기준 모바일앱 시장은 어떠한가? | 국내 스마트폰 사용자수는 20012년 9월 기준 약 3000만명을 넘어서고 있으며, 애플의 AppStore, 구글의 Google Play, RIM의 Blackberry App World, MS의 MarketPlace 외 기타 국내 통신사가 운영하는 앱 마켓에서 약 140만개의 모바일앱이 서비스되고 있으며, 누적 다운로드 수는 600억건을 돌파했다[1]. 2009년 말 아이폰 3GS가 국내에 정식 발매 되면서 본격적으로 스마트폰 시장과 함께 어플리케이션 시장이 활성화된 것을 생각하면 단 3년여만에 급속도로 성장과 팽창을 거듭한 것이다. | |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시장의 특징은 무엇인가? | 스마트 Application(이하 앱) 시장의 특징 중 하나는 기존 소프트웨어의 유통구조와 다르게 과금, 추천, 별점 시스템 등으로 개인이나 소규모 개발집단이 고비용의 마케팅 비용 없이 스마트폰 이용자에게 아이디어로 어필할 수 있는 개방적, 참여형 시장이라는 점이다. 하지만 3년 동안 앱 마켓이 규모면에서 큰 성장을 이루면서 스태디셀러 앱의 등장과 기존 소프트웨어 기업의 유입, 앱 전문 공급자가 등장하여 시장을 주도하는 등 시장 상황이 초창기와 비교하여 빠르게 재편되고 있는 상황이다.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