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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국도로학회논문집 = International journal of highway engineering, v.15 no.2 = no.58, 2013년, pp.149 - 157
PURPOSES : This study is to analysis for benefit and construction cost in underpass for small vehicles. METHODS : The study was performed using the traffic software VISSIM 5.20 for analysis on a variety of traffic conditions and analysed of benefits of changes through analysis of travel speed and t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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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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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시설의 경제성은 어떻게 확보할 수 있는가? | 교통시설의 경제성은 교통수요의 관점에서 편익을 극대화하거나 건설비용을 최소화함으로써 확보할 수 있다. | |
입체교차 시설은 어떻게 구분할 수 있는가? | 도시부 대형 교통시설 중 대표적인 것이 입체교차 시설이다. 입체교차 시설은 교통지체를 해소하기 위한 시설로, 고가차도와 지하차도로 구분할 수 있는데 경제성 문제뿐 아니라 도시의 미관 및 경관에도 밀접한 영향을 주고 있다. | |
입체교차 시설의 종류 중 고가차도가 선호되지 않는 이유는? | 최근 시민들의 의식변화로 인해 미관 및 경관에 대한 요구수준이 증대되고 있으며 특히 고가차도의 건설은 시민들의 공감대를 형성하기 어려운 실정이다. |
AASHTO., 1992. A Police on Geometric Design of Highway and Stre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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