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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韓國食生活文化學會誌 =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of Food Culture, v.28 no.4, 2013년, pp.371 - 385
이인순 (연세대학교 생활환경대학원) , 이해영 (상지대학교 식품영양학과) , 김혜영 (연세대학교 심바이오틱라이프텍연구소)
This study aimed to classify attendants of a wine training institute according to loyalty for wine training service program and to deduce the core managing points in a wine training program by IPA (Importance-Performance Analysis). Self-administered questionnaires were collected from 192 trainees 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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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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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인소비의 급성장은 무엇을 증대시켰는가? | 국내 와인소비의 급성장으로 인한 호텔외식산업에서의 와인 고객 증대는 종사원의 전문적인 와인판매서비스 교육의 필요성을 증대시키고 있다(Ko 등 2007). 호텔 식음료종사자는 전문적인 자질 향상(39. | |
호텔 식음료종사자는 어떤 목적으로 전문적인 와인판매서비스 교육에 참여하는가? | 국내 와인소비의 급성장으로 인한 호텔외식산업에서의 와인 고객 증대는 종사원의 전문적인 와인판매서비스 교육의 필요성을 증대시키고 있다(Ko 등 2007). 호텔 식음료종사자는 전문적인 자질 향상(39.6%), 와인판매 증대(28.0%), 본인 개발(26.8%) 등을 목적으로 하여 와인교육에 참여하고 있으며, 와인교육을 통해 와인에 대한 전문지식을 터득하는 것으로(47.0%) 나타나(Shin & Lee 2005) 와인교육이 전문지식 습득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파악된다. | |
호텔외식산업에서의 와인 고객 증대는 무엇을 증대시키고 있는가? | 국내 와인소비의 급성장으로 인한 호텔외식산업에서의 와인 고객 증대는 종사원의 전문적인 와인판매서비스 교육의 필요성을 증대시키고 있다(Ko 등 2007). 호텔 식음료종사자는 전문적인 자질 향상(3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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