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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교통 기술과 정책 = Transportation technology and policy, v.11 no.5, 2014년, pp.36 - 44
유진화 (교통안전공단 교통환경처) , 한다정 (교통안전공단 교통환경처)
초록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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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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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객자동차 터미널의 매표수수료는 어떻게 운영되고 있는가? | 기존 여객자동차터미널의 수익으로는 승차권 매표수수료와 시설사용료 수익금으로 이루어져있다. 현재 매표수수료는 운송사업자가 승객으로부터 회수한 승차권용지와 터미널이 보관하는 승차권용지간에 상호 확인 후, 버스요금에서 매표 수수료액 만큼 공제한 금액을 상호 정산하는 구조로 운영되고 있다. 하지만 여객자동차 터미널사업의 환경변화에 따라 승차권 직접 발행에서 전국호환 교통카드 활용, 인터넷 예매 증가, 무인발권기 설치 등 매표환경이 변화 하고 있다. | |
영국의 버스터미널은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가? | 영국의 버스터미널은 영국 지방정부에서 운영하는 주요 도시 버스터미널과 각 도심을 연결하여 인터체인지 역할을 하는 인터체인지 버스터미널로 구성되어 있다. 버스터미널의 위치는 주로 주요 도시들을 중심으로 포진되어 있으며 버스터미널이 없는 지방지역의 경우 정류장이 버스터미널역할을 대신하면서 운영되고 있다. | |
미국의 여객자동차터미널은 누가 운영하도록 되어 있는가? | 미국의 여객자동차터미널은 여객운송사업자가 소유할 수 있으며, 지역의 대중교통기관이나 협회가 소유하는 경우도 있다. 여객버스 운송사업자가 소유한 경우 운송사업자가 직접 운영하며, 시나 지역의 교통기관이 소유하고 있는 경우에는 시나 교통기관이 직접 운영하거나 여객터미널 운송사업자를 선정하여 운영토록 하기도 한다. 따라서 미국 최대 버스 운송사업자인 그레이하운드는 전체 3,300여개의 여객자동차터미널 중 2,600개의 터미널과 연관되어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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