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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교통 기술과 정책 = Transportation technology and policy, v.11 no.6, 2014년, pp.81 - 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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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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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결로-일반도로 결합부란? | 연결로-일반도로 결합부란 자동차가 고속주행의 본선에서 진행 경로를 바꾸어 이동할 수 있도록 본선과 분리하여 설치된 연결로와 일반도로를 연결한 시설물을 의미하며, 이번 편람에서는 불완전 입체 교차 형식으로 결합된 신호화된 다이아몬드형 인터체인지의 용량 및 서비스 수준 분석 방법론을 새로이 편성하였다. | |
총지체율 이외에 평균 통행속도를 운영효과 척도로 추가한 이유는? | 다양한 효과척도를 반영하기 위해 총지체율 이외에 평균 통행속도를 운영효과 척도로 추가하였 다. 이를 위해 총지체율-교통량, 속도-교통량 관계 곡선을 각각 재정립하였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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