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학생의 녹색소비자 유형화 및 녹색제품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Segmentation of Green Consumers and Willingness to Purchase Green Products of University Students 원문보기

環境敎育 = Korean journal of environmental education, v.27 no.1 = no.60, 2014년, pp.51 - 68  

김효정 (인제대학교)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is study segmented green consumers on the basis of environmental consciousness, knowledge about green consumption, and green consumption behaviors and analyzed the difference of willingness to purchase green products among the groups in order to increase the participation in green consumption vita...

주제어

참고문헌 (32)

  1. 환경교육 구자건 25 2 180 http://dx.doi.org/ 

  2. Family and Environment Research 금지헌 51 1 89 http://dx.doi.org/10.6115/khea.2013.51.1.089 

  3. 한국시민윤리학회보 김경희 23 2 305 

  4. 한국농촌지도학회지 김대희 9 1 75 

  5. 환경교육 김선영 23 1 87 

  6. 마케팅연구 노정구 10 2 77 

  7. 한국가정관리학회지 노채영 9 2 49 

  8. 환경교육 문선정 25 3 291 

  9. 대한가정학회지 민현선 37 1 29 

  10. 경주대학교 논문집 박경윤 13 295 

  11. 한국가정관리학회지 박명희 12 2 22 

  12. 한국생활과학연구 박소영 28 2 53 

  13. 한국가정과학회지 박영옥 1 1 44 

  14. Family and Environment Research 변순희 42 9 111 

  15. 한국가정관리학회지 서정희 15 1 27 

  16. 한국가정관리학회지 성영애 23 3 35 

  17. 소비자정책교육연구 손상희 6 3 95 

  18. 한일경상논집 송균석 13 147 

  19. 환경교육 신재욱 24 3 56 

  20. 대한가정학회지 오연옥 33 1 45 

  21. 마케팅관리연구 윤성욱 11 3 131 

  22. 한국가정관리학회지 이상협 21 1 91 

  23. 소비자학연구 이승신 4 2 73 

  24. 마케팅관리연구 이종호 5 2 1 

  25. 대한보건연구 임현술 23 1 146 

  26. 한국생활과학회지 정유경 18 1 237 

  27. 자원환경경제연구 조윤애 12 1 177 

  28. 소비문화연구 최은진 10 3 15 

  29. 마케팅 황금주 44 3 48 

  30. The Journal of Marketing Anderson, W. T. 36 3 23 10.1177/002224297203600305 

  31.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Henion, K. E. 9 1 10 10.1177/002224377200900103 

  32. Journal of Service Research Laroche, M. 4 1 26 10.1177/109467050141003 

저자의 다른 논문 :

관련 콘텐츠

오픈액세스(OA) 유형

FREE

Free Access.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허락한 무료 공개 사이트를 통해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한 논문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콘텐츠

저작권 관리 안내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