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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철도저널 = Railway journal, v.17 no.4, 2014년, pp.16 - 20
주종훈 (서울메트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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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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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철도 혼잡 문제 해결을 위해 버 처리는 어떤 정책을 제안하여 실현했는가? | 켄 리빙스턴 시장은 오랫동안 Red Ken 이라고 하여 좌파적인 정책을 펼쳐 왔던 정치인이었다. 도시철도 혼잡 문제 해결 문제에 있어서는 싱가폴의 버 처리라는 국회의원 역시 좌파 ,사회주의자라는 말을 들으면서 까지 혼잡 해소를 위한 지하철 조기 출근자 무료 정책을 제안 하여 실현시켰다. | |
도로 혼잡은 도시인들에게 어떤 악영향을 주었는가? | 이 도시혼잡은 주택부족, 도로부족 현상으로 이어졌고 나아가서 도시철도 혼잡으로까지 발전하였다. 도로 혼잡은 도시인들에게 악영향을 주었는데 길에서 허비하는 시간이 많아져서 핵심적이고 생산적인 일에 바쳐야 할 시간을 앗아가는 결과를 초래하였다. 도로가 혼잡하다 보니 짜증나는 일도 많고 사고도 증대하여 도시인의 삶은 피폐하여졌다. | |
싱가폴 도시철도 혼잡 해결을 위한 얼리베드 제도는 어떤 제도인가? | 다각적인 혼잡 해결 노력중에서도 특별히 눈에 띠는 것이 얼리버드 제도이다. 얼리 버드 제도는 싱가폴 지하철의 시내 16개 역에 아침 7시45분 이내에 도착되는 승객들은 요금을 면제해주는 제도이다. 또한 아침 7. |
Martin G. Richards(2005), Congestion Charging in London 1p, Palgrave.(단행본)
유소영(2014), 도시철도 승객 혼잡완화를 위한 탄력적 요금제도 도입 분석, 철도학회 논문
London Assembly(2009), Too close for comfort-Passenger's experiences of the London Underground 12p-25p(보고서)
구글 인터넷 검색 http://www.nyunews.com/2013/10/24/subway-4/ http://www.pressrun.net/weblog/2013/06/singapore-mrt-more-passengers- than-expected-from-day-one.html http://www.theonlinecitizen.com/2013/03/free-mrt-transportation-solution-congestion/
Graham Currie, Exploring The Impact of the 'Free Before 7' Campaign on Reducing Overcrowding on Melbournes Trains (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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