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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국CAD/CAM학회지 = CAD/CAM review, v.21 no.1, 2015년, pp.2 -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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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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릭 네프는 B.A.A.M.에 대해서 어떻게 말했는가? | 릭 네프는 다음과 같이 말한다. “이런 종류의 커다란 시스템에 있어서 당신이 직면할 문제들은 작은 부품을 프린트 할 때와 비교해보면 말 그대로 크기만 다를 뿐 완전히 동일합니다.” “사람들은 3D 프린팅을 이용하면 모델을 복잡하게 만들어도 추가비용이 들지 않는다고 말하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부품을 더 복잡하게 만들수록 플라스틱을 압출하기 위해 더 작은 노즐을 사용해야 합니다. 복잡도를 위해 속도를 희생해야 합니다. 우리가 속도를 내고자 한다면, 더 큰 노즐을 필요로 할 것이고, 이로 인해 복잡도를 잃게 될 것입니다.” | |
로컬 모터스는 무엇을 프린트 했는가? | 로컬 모터스는 섀시, 차체, 시트 및 그 외 인테리어 구성 요소들을 몇 개의 커다란 덩어리로 프린트 했고, 그런 다음 기존에 만들어진 구동 요소들, 타이어, 운전대 및 다른 부품들과 연결을 하였다. 프린트된 자동차 스트라티(Strati)는 전시회 폐막 시 전시회장 바닥에서 시험 운행 되었다. | |
로컬 모터스는 무엇을 연결했는가? | 로컬 모터스는 섀시, 차체, 시트 및 그 외 인테리어 구성 요소들을 몇 개의 커다란 덩어리로 프린트 했고, 그런 다음 기존에 만들어진 구동 요소들, 타이어, 운전대 및 다른 부품들과 연결을 하였다. 프린트된 자동차 스트라티(Strati)는 전시회 폐막 시 전시회장 바닥에서 시험 운행 되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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