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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디지털융복합연구 = Journal of digital convergence, v.13 no.8, 2015년, pp.431 - 438
김태규 (광운대학교 정보콘텐츠대학원) , 허태인 (광운대학교 정보콘텐츠대학원) , 정형원 (광운대학교 정보콘텐츠대학원)
Smartphone is popularized, it is a lot of development of the mobile advertising industry, is born many types of mobile advertising. Many developers in the mobile game is the advertised profitable by using the SDK of service companies that service the advertising the launch of free games. Mobile IGA ...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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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광고란? | 모바일광고란 스마트폰을 통해 노출되는 광고를 뜻하며 광고물과 관련된 키워드를 사용하여 유저들에게 보여줌으로써 광고주가 서비스를 이용할 가능성이 큰 고객에게만 광고가 노출되는 것을 말한다. 또는 휴대용 기기를 통하여 어떠한 제약 없이 문자, 음성, 동영상 등 다양한 형태로 내용 전달이 가능한 모바일 수단이다. | |
모바일 광고 장점은? | 모바일 광고는 웹사이트 광고와 비교할 때 개인화된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유리하다는 점, 시간, 위치와 같은 유저 맥락을 고려하여 최적화된 메시지를 노출 시킬 수 있다는 점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8,9]. | |
게임 내 광고는 어떻게 적용되나? | [Fig. 1]을 보면 게임화면 아래에 Admob이라는 SDK를 붙이면 게임 내에서 일정 화면을 광고하는 배너가 나타나고 나타난 배너에 IGA를 하는 서비스로 현재 안드로이드에서는 애드몹4)(Admob)이라는 대표적인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으며 무료게임의 유저 유입 성을 이용해 광고수익을 내기 위해서 사용하는 수익방식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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