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情報保護學會論文誌 = Journal of the Korea Institute of Information Security and Cryptology, v.25 no.5, 2015년, pp.1123 - 1129
김정현 (고려대학교 정보보호대학원) , 이상진 (고려대학교 정보보호대학원)
Macro(automatic hunting) of mobile game is a program that touch the screen by defined rules like a game bot in PC online games, and it is used by make various ways like android application or windows application program. This gives honest users deprivation and make to lose their interest. Finally th...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
모바일 게임의 매크로는 무엇인가? | 모바일 게임의 매크로(자동사냥)는 PC 온라인 게임의 게임봇과 같이 정해놓은 규칙에 의해 화면을 터치하는 프로그램으로서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과 Windows 응용프로그램 등 다양한 형태로 만들어져 사용된다. 이는 정직한 사용자에게 박탈감을 주고 흥미를 잃게 하여 게임을 떠나게 만들고 게임 수명을 단축시킨다. | |
매크로 사용자에게 매크로는 어떤 이점이 있는가? | 모바일 게임의 매크로(자동사냥)는 PC 온라인 게임의 게임봇과 같이 정해놓은 규칙에 의해 화면을 터치하는 프로그램으로서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과 PC응용프로그램 등 다양한 형태로 만들어져 사용된다. 매크로는 시간의 제약 없이 플레이가 가능하기 때문에 게임 아이템, 머니 등과 같은 사이버 자산과 임무의 완수, 적이나 장애물의 극복, 롤플레잉의 성공에 대한 보상으로 주어지는 경험치 등을 일반 사용자보다 빠르게 얻을 수 있다. 이러한 매크로 사용은 정직한 사용자에게 박탈감을 주고 흥미를 잃게 하여 게임을 떠나게 만들고 게임 수명을 단축시킨다[2]. | |
모바일 게임의 매크로는 어떤 문제를 야기하는가? | 모바일 게임의 매크로(자동사냥)는 PC 온라인 게임의 게임봇과 같이 정해놓은 규칙에 의해 화면을 터치하는 프로그램으로서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과 Windows 응용프로그램 등 다양한 형태로 만들어져 사용된다. 이는 정직한 사용자에게 박탈감을 주고 흥미를 잃게 하여 게임을 떠나게 만들고 게임 수명을 단축시킨다. 비록 PC 온라인 게임에서 이러한 부정행위를 막기 위해 다양한 연구가 진행되었으나 모바일 게임은 네트워크 사용이 제한적이고 디바이스의 성능이 PC와 다르기 때문에 동일한 방법을 적용시키기 무리가 있다. |
K.M. Woo, H.M. Kwon, H.C. Kim, C.K. Kim, and H.K. Kim, "What Can Free Money Tell Us on the Virtual Black Market," ACM SIGCOMM, vol. 41, no. 5, pp. 392-393, Oct. 2011.
Ah Reum Kang, Jiyoung Woo, Juyong Park, Huy Kang Kim, "User Behavior Analysis for Online Game Bot Detection," Jonornal of The Korea Institute of information Security & Cryptology, 22(2), pp. 225-238, Apr. 2012
Readiz, "[AutoHotkey] CookieRun Macro Protection Attack(bypass)," http://blog.readiz.com/106, 2014.
Huy Kang Kim, Young Jun Kum, "Mobile game services security issues on Android environment," Review of Korea Institute of Information Security & Cryptology, 23(2), pp. 35-42, Apr. 2013.
S. Gianvecchio, Z. Wu, M. Xie, and H. Wang, "Battle of botcraft: fighting bots in online games with human observational proofs," Computer and Communications Security, pp. 256-268, Nov. 2009.
H. Kim, S. Hong, and J. Kim, "Detection of auto programs for MMORPGs," Computer Science, vol. 3809, pp. 1281-1284, Dec. 2005.
H. Seo and H K Kim, "User input patternbased authentication method to prevent mobile e-Financial incidents," Ninth IEEE International Symposium on Prallel and Distributed Processing with Application Workshops (ISPAW), pp. 382-387, May. 2011.
Doopedia, "Macro," http://www.doopedia.co.kr/doopedia/master/master.do?_methodview&MAS_IDX101013000863180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Free Access.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허락한 무료 공개 사이트를 통해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한 논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