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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패션비즈니스 = Fashion business, v.19 no.5, 2015년, pp.128 - 138
The purpose of this study is to explore the characteristics and recent trends of Korean herbal medicine cosmetics brand logos and to shed light on the identities of herbal medicine cosmetics in Korea. Ultimately this study aims to seek ways to develop strategic global brands distinguished from other...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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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방화장품은 무엇이라고 정의내릴 수 있는가? | 이러한 정의들을 종합해 보면 한방화장품이란 전 통 한의학을 근간으로 원하는 효능 , 효과에 따라 자연에서 유래한 천연 한방 약재성분을 처방하고 생명 공학기술을 접목하거나 다양한 기술적인 방법으로 가공함으로써 제조된 안전하고 효능이 있는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할 수 있다. | |
화장품 브랜드 독자성을 구성하는 디자인 요소는 무엇이 있는가? | Asker, 1991). 화장품 브랜드 독자성를 구성하고 있는 디자인 요소는 브랜드 로고 , 색상 , 패턴 , 패키지디자인 , 광고 , 매장 독자성 등이 있으며 이를 표현하는 대표적인 요소로 로고와 색상을 들 수 있다고 하였다 ( M. Gobi, 2001). | |
한방 화장품의 브랜드 로고마크에 상표로 쓰이는 언어는 무엇이 있는가? | 하나는 영어이고 다른 언어는 현지어인데 점차로 영어를 사용하는 비중이 높아지고 있다 . 그러나 본 연구 분석결과 한방화장품의 경우는 사용된 언어가 한자 5개, 한글이 3개, 영어 3개 상표로 나타났다 . 이 중에서 자인은 회사명이 영어로 표기되어 있고 환율은 한글 로고마크 옆에 작게 한자로 함께 표기되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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