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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트업 나우 - 스타트업 나우 인터뷰 - 버드뷰(화해 서비스) 이웅 대표

과학기술정책 = Science and technology policy, v.25 no.7, 2015년, pp.34 - 37  

김영환 (과학기술정책연구원 기업가정신연구단)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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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년 8월 출시된 버드뷰의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 서비스는 화장품 성분의 분석 결과를 제공하여 유해 성분을 피하고 건강한 화장품을 소비하려는 많은 여성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2014년 11월, 본엔젤스, 사이버에이전트벤처스 등으로부터 6억원을 투자받고, 출시 1년 8개월만에 다운로드 120만건, 회원 110만명, 월 방문자수 34만명을 달성한 버드뷰의 이웅 대표를 만나 국내 화장품 시장의 새로운 구매 패턴을 만들어 영향력 있는 모바일 화장품 커머스 기업으로 도약하려는 그의 포부를 들어본다.

저자의 다른 논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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