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한 단어 수는 입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선택한 단어 수는 30입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Korean journal of child studies = 아동학회지, v.37 no.5, 2016년, pp.1 - 3
초록이 없습니다.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
인간의 특징은 무엇인가? | 인간은 모든 포유동물들 가운데 가장 불완전한 형태로 태어나서 가장 긴 성장기간을 가진다. 성인이 되기까지 약 20년간의 기간이 요구된다. | |
교사인성척도의 중요한 요인은 무엇인가? | 한편, 영유아 교사 인성교육에 대한 연구는 교수 능력과 더불어 아동과 상호작용 할 수 있는 능력을 교사인성척도의 중요한 요인으로 보고하고 있다. 또한 생태유아교육 연구는 자연친화적 활동이 유아의 정서 지능을 증진시키는데 효과적 임을 밝히고 있다. | |
아동의 발달 단계에 따라 부모와의 상호작용이 형태나 목적이 다르고 영향력에서도 차이가 있을 수 있는 이유는 무엇인가? | 아동들은 신생아기와 영아기에 거의 깨어있는 시간의 대부분을 부모와 함께 보내지만, 유아기에는 부모와 함께 하는 시간이 이전보다 많게는 절반까지 줄어든다. 더욱이 본격적으로 학업이 시작되는 중기 아동기와 청소년기에는 학교나 학원에서 또래나 교사와 보내는 시간이 부모와 함께 보내는 시간보다 많아진다. 따라서 아동의 발달 단계에 따라 부모와의 상호작용은 그 형태나 목적도 다르고 영향력에서도 차이가 있을 수 있다. |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