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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국산학기술학회논문지 = Journal of the Korea Academia-Industrial cooperation Society, v.17 no.2, 2016년, pp.307 - 314
최영민 (동아대학교 경영학과) , 배상욱 (부경대학교 경영학과)
This study empirically validate the impacts of WOM information characteristics on the WOM effect in accordance with SNS media due to the increased the WOM role under SNS. The key results showed that the more vivid, negative, and objective WOM information was, the more positive impacts on the intenti...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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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많은 정보탐색과 소통이 온라인 모바일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는 이유는? | 최근 온라인과 모바일 환경이 급속하게 발전함에 따라 수많은 정보탐색과 소통이 온라인 모바일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다. 온라인 환경에서의 구전활동은 SNS, 개인블로그(Blog), 고객게시판, 전문가 및 고객 리뷰를 통해 급속도로 퍼져가고 있으며 특히, SNS상의 구전활동은 과거 오프라인 구전에 비해 훨씬 강력하게 소비자의 정보탐색, 구매결정, 기업이미지 형성에 영향을 주고 있다. | |
SNS상의 온라인 구전이 소비자들에게 미치는 영향력은 어떠한가? | 최근 온라인과 모바일 환경이 급속하게 발전함에 따라 수많은 정보탐색과 소통이 온라인 모바일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다. 온라인 환경에서의 구전활동은 SNS, 개인블로그(Blog), 고객게시판, 전문가 및 고객 리뷰를 통해 급속도로 퍼져가고 있으며 특히, SNS상의 구전활동은 과거 오프라인 구전에 비해 훨씬 강력하게 소비자의 정보탐색, 구매결정, 기업이미지 형성에 영향을 주고 있다. 기업들도 이러한 SNS상의 온라인 구전이 소비자들에게 미치는 영향력을 인식하여 소비자들로 하여금 SNS를 활용하여 자발적인 입소문과 추천을 하도록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 |
온라인 환경에서의 구전활동은 무엇을 통해 퍼져나가고 있는가? | 최근 온라인과 모바일 환경이 급속하게 발전함에 따라 수많은 정보탐색과 소통이 온라인 모바일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다. 온라인 환경에서의 구전활동은 SNS, 개인블로그(Blog), 고객게시판, 전문가 및 고객 리뷰를 통해 급속도로 퍼져가고 있으며 특히, SNS상의 구전활동은 과거 오프라인 구전에 비해 훨씬 강력하게 소비자의 정보탐색, 구매결정, 기업이미지 형성에 영향을 주고 있다. 기업들도 이러한 SNS상의 온라인 구전이 소비자들에게 미치는 영향력을 인식하여 소비자들로 하여금 SNS를 활용하여 자발적인 입소문과 추천을 하도록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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