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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건설관리 : 한국건설관리학회 학회지 = Construction engineering and management, v.17 no.2, 2016년, pp.74 - 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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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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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건설시장 정보 기관별 어느 유형의 제공 정보에 강점을 가지고 있다고 판단되는가? | 다만 각 기관이 어느 유형의 정보에 더 집중해있느냐에 따라 제공 정보에 차이가 생긴다고 볼 수 있다. IHS와 BMI는 데이터 분석 방법 및 체계의 논리성에, CIC는 프로젝트 데이터의 수집에 큰 강점을 가지고 있다고 판단되며, 사용자는 원하는 유형의 정보에 강한 기관을 찾는 것이 필요하다. | |
글로벌 건설시장 정보기관이 제공하는 시장 정보의 유형의 공통점은? | 제공되는 시장 정보의 유형을 살펴보면 공통적으로 ‘수집 정보’ – ‘데이터 분석 정보’ – ‘종합 분석 정보’의 프레임을 가지고 있다. ‘수집 정보’는 현지의 데이터를 수집하여 제공하는 것으로 경제, 산업의 지표들과 건설 프로젝트 정보들이 여기에 속한다고 할 수 있다. | |
CIC는 무엇인가? | Construction Intelligence Center(이하 CIC)는 Timetric사가운영하는 Banking, Insurance, Wealth, Construction,Accountancy, Mining의 6개 산업 중 하나이다. CIC는 76개 국가의 건설시장에 대한 현황 정보, 전망, 프로젝트 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다. |
https://www.ihs.com
http://www.bmiresearch.com/
http://www.construction-ic.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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