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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海洋環境安全學會誌 =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of marine environment & safety, v.22 no.2, 2016년, pp.153 - 159
Gwangyang traffic safety designated area is composed of 3 fairways (Deep water fairway, inbound fairway, and outbound fairway). However, inbound vessels can't use this passage because of Samyeo rock and artificial fishing banks in inbound route. The problem with the rocks and artificial fishing ban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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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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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양만 교통안전특정해역에서 입항항로를 이용하지 못하는 이유는? | 광양만 교통안전특정해역은 3개 항로(입항항로, 출항항로, 깊은수심항로)로 구분되어 있으나 입항항로에 삼여 암초와 인공어초의 부설로 선박들이 이 항로를 이용하지 못하고 있다. 삼여 암초와 인공어초 제거에 대한 문제점은 선박운항자뿐만 아니라 항만관계자를 통해 지속적으로 제기되어 왔다. | |
광양만 교통안전특정해역은 어떤 항로로 구분되어 있는가? | 광양만 교통안전특정해역은 3개 항로(입항항로, 출항항로, 깊은수심항로)로 구분되어 있으나 입항항로에 삼여 암초와 인공어초의 부설로 선박들이 이 항로를 이용하지 못하고 있다. 삼여 암초와 인공어초 제거에 대한 문제점은 선박운항자뿐만 아니라 항만관계자를 통해 지속적으로 제기되어 왔다. | |
울산항, 여수·광양항, 인천항의 항로와 정박 지에 대해 종합적인 진단평가에서 제기된 것은? | 해양수산부는 2015년에 위험화물운반선의 출입과 선박통항량이 많은 울산항, 여수·광양항, 인천항의 항로와 정박 지에 대해 종합적인 진단평가를 실시하였다. 이 진단평가를 통해 여수·광양항의 경우 교통안전특정해역(이하 특정 해역) 내 삼여 암초와 인공어초 제거에 대한 필요성이 선박운항자와 항만시설관계자들을 통해 제기되었다(Kim etal., 20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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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m, D. B., S. H. Park, J. Y. Jeong and E. J. Kim(2015), The Results of the Survey for the Riskness Identification at Yeosu.Gwangyang, Conference Materials of the Korean Society of Marine Environment & Safety, Nov. 2015, pp. 269-2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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