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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 The Journal of the Korea Contents Association, v.16 no.6, 2016년, pp.374 - 386
This research has analyzed the influences of Service quality on Brand image, Brand attitude and Behavioral intentions. And it is also investigate how is brand image and attitude effects behaviors on customers to choose airline. This research have valuable data in order to establish the strategy how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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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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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법에서 정의되는 항공운송사업이란 무엇인가? | 우리나라 항공법(제2조 26항)에서 ‘항공운송사업’은 항공기를 이용해서 운임을 받고 여객 또는 화물과 우편물을 운송하는 사업‘[1]이라고 정의하고 있다. | |
국내 저비용항공사에는 어떤 회사들이 있는가? | 국내에는 제주항공, 진에어, 에어부산, 이스타항공, 티웨이항공 등이 있으며, 국내선 승객 점유율이 계속 높아지는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11]. 또한 국내선 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태국 등 국제선까지 확장 하면서 다양한 노선을 확보하는 등 빠른 성장과 경쟁력을 보이고 있다. | |
항공사들의 경쟁이 점점 치열해지는 이유는? | 관광레저 문화에 대한 관심의 증가, 삶의 질적 향상을 위한 항공여행 수요 증가 등의 이유로 저비용 항공사들이 설립되었으며, 이로 인해 항공사들의 경쟁은 점점 치열해지고 있다. |
조영희, "한국 일반항공사와 저가항공사의 서비스가치 비교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연구발표대회, Vol.2010, No.3, pp.326-340,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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