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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자연, 터널 그리고 지하공간 = Magazine of Korean Tunnelling and Underground Space Association, v.18 no.3, 2016년, pp.35 - 45
전우정 (원주지방국토관리청) , 윤한섭 (원주지방국토관리청) , 허현구 (원주지방국토관리청 도로공사과) , 허용 (원주지방국토관리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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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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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계-신기 도로건설공사 실시설계시 지형여건으로 인해 시추조사장비 진입이 불가하여, 어떤 조사로 대체하였는가? | • 실시설계시 지형여건으로 인해 시추조사장비 진입이 불가하여 지표지질조사, 탄성파 탐사 및 전기비저항탐사로 대체하였으며 시공시 태백방향 종점부에 1공(시공사 시행, 2012.12)과 삼척방향 종점부(2014. | |
도계-신기 도로건설공사의 현황과 규모는 어떠한가? | 1) 노선명 : 국도 38호선(서산~동해, L=322km) 2) 노선연장 : L=7.86km 3) 교량 : 13개소/L=1,645m 4) 터널 : 5개소/L=2,260m 5) 교차로 : 2개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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