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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 스크린 간의 웨이저링 콘텐츠 협업 서비스 플랫폼 기술
Service Platform Technology of Wagering Contents Collaboration of N Screens 원문보기

한국위성정보통신학회논문지 = Journal of satellite,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s, v.12 no.1, 2017년, pp.137 - 142  

홍요훈 (세창인스트루먼트) ,  이동우 ((주)나무가) ,  김대현 ((주)나무가)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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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논문에서는 제안 플랫폼를 통하여 구매한 복권 콘텐츠를 보안 스토리지에 등록하면 스마트폰, 기존 복권 단말기 등에서 콘텐츠를 공통의 경험으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웨이저링 플랫폼 기술을 제안한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유형의 복권 콘텐츠를 대량으로 생산 및 소비하고 있는데, 향후에는 IoT(사물인터넷) 기술이 확대되면서 실시간 콘텐츠와 과거 콘텐츠가 함께 공존할 것으로 예상된다. 따라서 복권 콘텐츠 및 협업 시스템에서 해외 복권 서비스 제공 업체와 경쟁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개발하여 새로운 시장을 창출할 필요가 있다. 이에 본 연구에서는 모바일기기를 사용하여 양질의 복권 콘텐츠를 기반으로 클라우드 시장을 선점하기 위한 복권콘텐츠 협업서비스 플랫폼을 제안 한다.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In this paper, we propose proposed mobile wagering platform technology, where the buying lottery contents registered in secure storage through lottery technology can be used as a common experience in smartphones, smart pads, and PCs, etc. Currently, many people are producing and consuming various ty...

주제어

AI 본문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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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 정의

  • 본 연구에서는 베팅 콘텐츠 수집 등을 통해서 이의 관련 콘텐츠를 보안 스토리지에 등록하면, 스마트폰의 베팅 콘텐츠를 공통의 경험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저장, 관리, 배포할 수 있는 플랫폼기술을 제안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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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의응답

핵심어 질문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사용자의 베팅 콘텐츠를 등록하고 언제, 어디서나 조회할 수 있는 것을 가능하게 하는 것은 무엇인가? 사용자의 베팅 콘텐츠를 등록하고 언제, 어디서나 조회할 수 있는 것을 가능하게 하는 것은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이다.
불법 온라인 사행산업의 위험대을정책은 Wildavskyd의 이론에 따르면 어떻게 구분하였는가? 불법 온라인 사행산업의 위험대을정책은 Wildavskyd의 이론에 따르면 위험발생전의 사전예방 전략과 위험발생후의 복원 중심 예방전략으로 구분하였다.[2]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를 구성하는 가장 기본적인 부분은 어디인가? 이를 구성하는 가장 기본적인 부분은 바로 클라우드 스토리지인데, 모든 베팅 데이터가 클라우드 상에서 처리되고 저장되기 때문에 이러한 데이터의 관리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빅데이터 기술이 널리 사용되면서 인터넷상에 존재하는 방대한 데이터를 보다 효율적으로 처리하기 위한 노력이 다방면으로 이루어지고 있는데,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자들은 클라우드에 중복 저장되는 데이터로 인한 자원 관리 비효율성을 극복하고자 데이터 중복 제거 기술을 개발하여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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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문헌 (6)

  1. 문혜정,"세계와 한국의 복권정책에 관한 연구", 국가정책연구소, 제30권 제4호 2016.12 

  2. 복권학회 협동조합,"한국 사행산업 연구의 시작", ILP 2017.2.24 

  3. Cisco, "Cisco Visual Networking Index: Global Mobile Data Traffic Forecast Update", 2015-2020 White Paper. 

  4. M. Bellare, A. Boldyreva, A. O'Neill, "Deterministic and efficiently searchable encryption", Proc. CRYPTO '07, pp.535-552, 2007. 

  5. 구동영, 허준범,"스마트기기를 활용한 클라우드 환경에서 안전한 데이터중복제거 기술동향", 전자공학회지, 페이지 989 - 995, 2013.10. 

  6. 홍요훈,"클라우드 간의 콘텐츠 동적 협업 서비스 플랫폼 기술", 한국위성정보통신학회, 201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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