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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국유화학회지 = Journal of oil & applied science, v.35 no.2, 2018년, pp.336 - 349
이숙은 (위덕대학교 외식산업학부) , 한경필 (위덕대학교 외식산업학부)
The purpose of this study was to investigate in the gender and age choice attributes and usage pattern of Bakery Product Purchasers for the focus on seoul. The results were as follows : The findings of survey showed that in general characteristics of respondents, Out of the total 654 people, 46.6% o...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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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 베이커리의 장점은 무엇인가? | 프랜차이즈 베이커리는 프랜차이즈 가맹본부가일정지역의 다른 상인(프랜차이즈 가맹주)에 대하여 자기의 상호, 상표 영업을 상징하는 표지를 사용하여 상품 또는 서비스를 판매하거나 기타영업을 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함과 동시에 영업에 대한 일정한 지원, 통제를 하는 시스템[8]의 경영방식으로 타 베이커리 경영 방식보다 기술이 없이도 창업할 수 있으며 본사로부터 제품을 공급받아 판매와 관리만 하면 되므로 경영이 쉬운 장점이 있으나 영업이익이 자영 베이커리에 비해 낮으며 프랜차이즈 본사의 경영이 건실하지 못하면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는 단점이 있다. | |
윈도우 베이커리는 무엇인가? | 윈도우 베이커리는 우리나라에서 맨 처음 시작한 형태의 베이커리로 점포에 공장을 운영하여 매장과의 구분을 유리로 막아 놓은 형태의 베이커리를 말한다. 윈도우 베이커리는 주로 대형 상권에 위치하면서 제품을 만드는 인원이 5∼6명 정도이고 판매인원은 2∼3명 정도의 중대형 베이커리와 주택단지나 아파트 단지 내에 위치하면서 운영되는 사람이 직접 만들고 판매인원이 1명 정도인 소형 베이커리로 나눌 수 있다[6]. | |
베이커리 제품의 구매 기준은 세대에 따라 어떻게 달라지는가? | 4%, 24.1%로 세대가 높을수록 영양을 더 우선시 하였으며, 세대가 낮을수록 맛을 위주로 구매하였다(p<0.0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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