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정보처리학회논문지. KIPS transactions on computer and communication systems 컴퓨터 및 통신 시스템, v.8 no.1, 2019년, pp.1 - 8
박광현 (현대오토에버 디지털R&D센터) , 김승욱 (서강대학교 컴퓨터공학과)
In this paper, we design a new mobile crowdsourcing control scheme based on the incentive mechanism. By using a novel incentive mechanism, mobile nodes can get the maximum payoff when they report their true private information. As mobile nodes participate in the overlapping coalition formation game,...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
크라우드소싱이란? | 크라우드소싱(CrowdSourcing)은 대중(Crowd)과 아웃소싱(Outsourcing)의 합성어로서 업무 요청자가 수행해야 할 업무(Task)를 제시하고 업무 수행을 위해 참가자들로부터 자원을 일부 획득하여 수행하는 패러다임을 의미한다. 모바일 크라우드소싱은 핸드폰, 노트북, 차량 등 모바일 기기 또한 연산 능력을 가진 컴퓨팅 기기로 보는 관점에서 시작된 발상인데, 모바일 기기의 유휴 자원을 일부 사용하여 업무를 처리하는데 활용하는 것이다. | |
SETT 매커니즘이란? | SETT 매커니즘은 Transfer라는 이름의 인센티브를 게임 참가자에게 지급하고, 이기적인 참가자에게는 벌칙을 부과함으로써 시스템의 진실성을 보장하는 기법이다. SETT 매커니즘에서 게임 참가자들이 자신의 업무 처리비용을 먼저 보이고 업무 수행 정도에 따른 보상을 지급받는다. | |
모바일 크라우드소싱 환경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으로 무엇이 활발해지고 있는가? | 모바일 크라우드소싱 환경에서 각 노드는 이기적이며 자신의 이득을 위하여 움직인다고 가정하기 때문에 업무 요청자는 노드들이 크라우드소싱에 참여할만한 제도적 장치를 마련해야 한다. 최근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으로 게임이론(Game Thory)를 적용하려는 움직임이 활발해지고 있다[1, 2, 8, 3]. |
S. Yang, F. Wu, S. Tang, X. Gao, B. Yang, and C. Chen, “On Designing Data Quality-Aware Truth Estimation and Surplus Sharing Method for Mobile Crowdsensing,” IEEE Journal on Selected Areas in Communications, Vol. 35, No. 4, pp. 832-847, 2017.
H. Li, K. Ota, M. Dong, and M. Guo, “Mobile Crowdsensing in Software Defined Opportunistic Networks,” IEEE Commun. Mag., Vol. 55, No. 6, pp. 140-145, Jun. 2017.
W. Wu, W. Wang, J. Wang, X. Fang, Y. Jiang, and J. Luo, “Incentive Mechanism Design to Meet Task Criteria in Crowdsourcing: How to Determine Your Budget,” IEEE J. Sel. Areas Commun., Vol. 35, No. 2, pp. 502-516, Feb. 2017.
Y. Lim, “Alternating Offers Bargaining Game and Wardrop's User Equilibrium,” Korean Society of Transportation, Vol. 23, No. 5, pp. 37-45, Sep. 2005.
T. Wang, L. Song, Z. Han, and W. Saad, “Overlapping coalition Formation Games for Emerging Communication Networks,” IEEE NETWROK, Vol. 30, No. 5, pp. 46-53, 2016.
S. Kim, Game Theory Applications in Network Design, IGI Global, 2014
D. Yang, G.Xue, X. Fang, and J. Tang, "Crowdsourcing to smartphones: Incentive mechanism design for mobile phone sensing," Proceedings of the 18th Annual International Conference on Mobile Computing and Networking, pp. 173-184, 2012.
X. Gan, Y. Li, W. Wang, L. Fu, and X. Wang, “Social Crowdsouring to Friends: An Incentive Mechanism for Multi-Resource Sharing,” IEEE Journal on Selected Areas in Communications, Vol. 35, No. 3, pp. 795-808, 2017.
L. Qi, W.Dou, W.Wang, G. Li, H. Yu, and S. Wan, "Dynamic Mobile Crowdsourcing Selection for Electricity Load Forecasting," IEEE Access, Vol. 6, pp. 46926-46937, 2018
X. Zhang, Z. Yange, and Y. Liu, "Vehicle-Based Bi-Objective Crowd sourcing," IEEE Transactions on Intelligent Transportation Systems, Vol. 19, No. 10, Oct. 2018.
L. Wang, Z. Yu, Q. Han, B. Guo, and H. Xiong, "Multi-Objective Optimization Based Allocation of Heterogeneous Spatial Crowdsourcing Tasks," IEEE Transactions on Mobile Computing, Vol. 17, No. 7, July. 2018.
Y. Wu, B. Wang, and K. J. R. Liu. "Repeated Spectrum Sharing Game with Self-Enforcing Truth-Telling Mechanism," MIUR and FP7 in the framework of the PRIN SESAME and PrimeLife projectsIn Proc. of IEEE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mmunications ICC'08, pp. 3583-3587, May. 2008.
B. Di, T. Wang, L. Song, and Z. Han, “Collaborative Smartphone Sensing Using Overlapping Coalition Formation Games,” IEEE Trans. Mobile Comput., Vol. 16, No. 1, pp. 30-43, Jan. 2017.
해당 논문의 주제분야에서 활용도가 높은 상위 5개 콘텐츠를 보여줍니다.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더 많은 관련자료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