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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디지털융복합연구 = Journal of digital convergence, v.17 no.4, 2019년, pp.319 - 325
표소희 (홍익대학교 국제디자인전문대학원 디지털미디어디자인 전공) , 김승인 (홍익대학교 국제디자인전문대학원 디지털미디어디자인 전공)
The purpose of this study is to suggest ways to improve the competence and performance of teenage creators through the behavioral comparison. With the recent growth of video streaming services, the number of teenage creators is rapidly increasing. However, research on the video production behavior o...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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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년 이후 영상 기반 서비스 이용자가 증가하면서 나타난 결과는 무엇인가? | 2011년 이후 영상 기반 서비스 이용자가 급격히 증가 하면서 셀룰러 네트워크 또는 Wi-Fi 무선 랜(LAN)을 통하여 비디오를 시청하는 이용량이 증가하고 있다[6]. | |
1인 미디어 산업의 발달로 일반인이 명성을 얻고 있으며 이를 가리켜 무엇이라고 하며 그 뜻은 무엇인가? | 이 같은 1인 미디어 산업의 발달로 일반인이 유명인 못지않은 명성을 얻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다. 이러한 일반인을 일컬어 ‘마이크로셀레브리티’라고 지칭하는데, 평범한 사람들이 인터넷 미디어 등에서 “마치 브랜드 상품처럼 자신의 온라인 정체성을 연출하고 유지하며 셀레브리티가 되는 사람”을 뜻한다[5]. | |
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란 무엇인가? | 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란 인터넷상에 불특정 다수의 사용자가 올린 영상을 불특정 다수의 사용자가 공유하고 시청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이다[3]. |
Y. S. Han. (2018). No.1 future goal of Korean elementary and middle school students is 'One-person production creator'. Metroseoul. http://www.metroseoul.co.kr/news/newsview?newscd20181018000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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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seApp. (2018). YouTube has grown more than 200% during past two years. WiseApp Facebook. https://www.facebook.com/wiseapp101/photos/a.981836105186539/1586907621346048/?type3&thea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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