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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전력전자학회 논문지 = The Transactions of the Korean Institute of Power Electronics, v.24 no.4, 2019년, pp.303 - 309
신한호 (Dept. of Electronic Eng., Pukyong National University) , 허준 (Dept. of Electronic Eng., Pukyong National University) , 전성즙 (Dept. of Electronic Eng., Pukyong National University)
A hybrid control of a rectifier/regulator of wireless power transfer systems for electric vehicles is studied. A combined rectifier/regulator is used for charging control. The hybrid control comprises integral cycle control and pulse width modulation control to cope with the variations in the indu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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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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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선 전력 전송의 활용 범위는? | 무선 전력 전송은 저전력 출력에서부터 고전력 출력을 요하는 시스템에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다[1]-[5]. 특히 Tesla 사의 전기자동차 개발의 성공을 계기로 많은 자동차 제작사들은 전기자동차에 대한 연구를 집중적으로 하여 양산을 구체화 하고 있다. | |
Hybrid Control은 무엇인가? | Hybrid Control이란 Integral Cycle Control 동작과 PWM Control 구간으로 구성되어진 제어 방법에 해당한다. 그림 6의 Hybrid Control에서는 제어의 한 주기중에서 동작 교류의 1주기에 해당되는 동안에 PWM 제어를 하는데, PWM 폭이 연속적으로 변하는 값이므로 제어가 연속적이다. | |
Hybrid Control을 사용하면 제어의 해상도를 높일수 있는 이유는? | Hybrid Control이란 Integral Cycle Control 동작과 PWM Control 구간으로 구성되어진 제어 방법에 해당한다. 그림 6의 Hybrid Control에서는 제어의 한 주기중에서 동작 교류의 1주기에 해당되는 동안에 PWM 제어를 하는데, PWM 폭이 연속적으로 변하는 값이므로 제어가 연속적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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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액세스 학술지에 출판된 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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