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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서비스연구 = Journal of service research and studies, v.9 no.1, 2019년, pp.33 - 49
박진호 (국민대학교 경영대학)
In this study, we achieve an increase in sales of dairy companies through innovation in the distribution process of developing core competencies through product differentiation in the domestic dairy companies, creating new consumption pioneered new markets. First of all, improving the quality of mil...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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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나라 낙농의 역사는 어떻게 되는가? | 우리나라 낙농의 역사는 1902년 홀스타인 품종이 처음으로 도입되면서 시작되었다. 1902년부터 1960년까지는 낙농업의 형성기로서 젖소 사육두수와 우유생산량이 증가하였으며 1937년 경성우유농업조합(現.서울우유)이 결성되었고 최초의 우유처리장도 설립되었다. 1960년부터 1980년까지는 본격적인 성장기로서 이 기간 동안에 낙농 육성책이 실시되고 민간회사의 설립도 증가하게 되었다. 1980년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는 한국 낙농의 안정기로 분류할 수 있는데, 현대식의 낙농업기술을 갖추고 안정적인 유제품 소비시작이 구축되는 시기이다(윤호백, 2012). | |
낙농업계에서 우유 판매 저조가 장기화 되자 어떤 노력을 하고있는가? | 낙농업계는 우유 마시기 캠페인을 10여년 만에 다시 시작했고 유제품 업체들은 2007년 중단했던 우유 감아 팔기와 할인행사를 실시하는 자구 안으로 위기 탈출에 안간힘을 쓰고 있다. | |
낙농업계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분유재고가 계속 쌓여가는 원인으로 유제품 업체에서 주장하는 것은 무엇인가? |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분유재고가 계속 쌓여가자 이로인해 손실을 보는 유제품 업체 쪽에서는 수급과 관련없이 가격을 인상시키는 원가연동제가 영향을 미쳤다는 주장을 하고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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