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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韓國컴퓨터情報學會論文誌 = Journal of the Korea Society of Computer and Information, v.25 no.7, 2020년, pp.203 - 211
MENG, JIA (Dept. of Global Business Graduate School, Kyonggi University) , LIU, ZIYANG (Dept. of Global Business Graduate School, Kyonggi University) , DONG, CUI (Dept. of Global Business Graduate School, Kyonggi University)
This purpose of this study is to verity the impact of new logistics factors on the Intention of use and consumer happiness, the mediating effect of perceived benefits, and provide suggestions on how to improve the level of new distribution. Based on the previous theories of online experience, off-l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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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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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작용적인 관계의 형성에 도움이 되기 위한 조건은 무엇인가? | 소비자에게 얼마나 좋은 혜택을 제공하는가에 달려있다고 할 수 있는 것은 관계마케팅의 의미이다. 장기적인 관계를 형성하고 유지하기 위해서는 기업과 소비자 모두에게 이득이 있어야 하며, 모두가 충분한 혜택을 얻게 되었을 때 좋은 상호작용적인 관계의 형성에 도움이 된다. 서비스품질이 관계 혜택에서 심리적 혜택, 경제적 혜택, 사회적 혜택, 고객혜택에 모두 정적인 영향관계가 있는 것으로 분석되었다. | |
웹 기술의 급속한 발전이 오프라인 쇼핑몰에게 끼친 영향은? | 인터넷의 등장에 따 웹 기술의 급속한 발전으로 사람들에겐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제공하였고 이러한 변화는 소비의 문화에까지 영향을 주기 시작했다. 심지어 오프라인 쇼핑몰과 온라인 쇼핑몰 간 통합운영이 널리 일어나고 있다. 즉, 기존의 오프라인 쇼핑몰만을 운영하던 업체가 동시에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소비자의 구매 의향을 더욱 끌어올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
관계마케팅의 의미는? | 혜택은 판매자나 기업이 고객과 관계를 형성하고 유지하기 위해서 고객에게 제공하는 상품이나 서비스의 기본적인 혜택뿐만 아니라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여러 가지의 혜택을 포함하는 것이다. 소비자에게 얼마나 좋은 혜택을 제공하는가에 달려있다고 할 수 있는 것은 관계마케팅의 의미이다. 장기적인 관계를 형성하고 유지하기 위해서는 기업과 소비자 모두에게 이득이 있어야 하며, 모두가 충분한 혜택을 얻게 되었을 때 좋은 상호작용적인 관계의 형성에 도움이 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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