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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Journal of the Korean Applied Science and Technology = 한국응용과학기술학회지, v.37 no.4, 2020년, pp.936 - 943
The purpose of this study was to examine the effect of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behavior intention of screen golf. Also emphasized the importance of service quality and tried to identify the mediating role between customer satisfaction and behavior intention. The 485 person who e...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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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린 골프란? | 스크린 골프란 시간, 계절,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스포츠로써, 공의 구질, 방향, 거리, 헤드 스피드, 볼의 스핀량, 스윙궤도, 볼 의 탄도 등을 체크할 수 있으며 실전 라운딩과 같은 느낌 을 받을 수 있는 스포츠로 각광받고 있다. 현대 사회의 실효성과 편리성을 고려한 스크린 골프는 국내의 유명한 골프장을 스크린 골프시스템에 담아 실제에 가까운 환경설정과 초보자들도 쉽게 접할 수 있고, 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기본적인 골프 룰을 습득할 수 있다. | |
스크린 골프는 어떻게 대리만족과 흥미와 재미적인 요소를 이끌어내고 있는가? | 현대 사회의 실효성과 편리성을 고려한 스크린 골프는 국내의 유명한 골프장을 스크린 골프시스템에 담아 실제에 가까운 환경설정과 초보자들도 쉽게 접할 수 있고, 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기본적인 골프 룰을 습득할 수 있다. 더불어 필드 환경이 조성되어 있어 적당한 긴장감을 유지하며 샷을 할 수 있다는 강점으로 인기를 누리며 많은 골퍼들에게 라운딩의 대리만족과 흥미·재미적인 요소를 이끌어내고 있다[2]. 이런 장점들은 스크린골프 산업의 발전 및 활성화를 가져왔고, 다양한 놀이문화와 결합하면서 우리사회의 새로운 형태인 고급 엔터테인먼트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3]. | |
스크린 골프는 왜 각광을 받고 있는가? | 스크린 골프란 시간, 계절,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스포츠로써, 공의 구질, 방향, 거리, 헤드 스피드, 볼의 스핀량, 스윙궤도, 볼 의 탄도 등을 체크할 수 있으며 실전 라운딩과 같은 느낌 을 받을 수 있는 스포츠로 각광받고 있다. 현대 사회의 실효성과 편리성을 고려한 스크린 골프는 국내의 유명한 골프장을 스크린 골프시스템에 담아 실제에 가까운 환경설정과 초보자들도 쉽게 접할 수 있고, 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기본적인 골프 룰을 습득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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