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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 The Journal of the Korea Contents Association, v.20 no.10, 2020년, pp.134 - 145
간볼드 간둘람 (경상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과) , 장형유 (경상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과)
This study focused on the effects of Korean cosmetics selection attributes on Mongolian consumers' brand reliability and purchasing intentions. We are also to verify the relationship impacts between consumers brand reliability in advertising media and the purchase intention on the type of promotion....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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몽골 울란바토르 무역관에서 한국기업의 수출이 유망한 상품을 화장품으로 선정한 이유는? | 몽골 울란바토르 무역관 또한 한국기업의 수출이 유망한 상품 중 하나로 화장품을 꼽았다. 선정 사유는 최근에 들어서 몽골 여성들은 라이프스타일의 서구화와 사회 활동의 증가로 피부 및 외모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그에 따른 구매력과 시장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것을 강조했다. | |
몽골 화장품 시장의 수입 비율은? | 몽골 화장품 시장의 97.5%는 수입된다. 세계 화장품 시장을 점유하는 프랑스와 폴란드가 몽골 화장품 시장을 압도해 왔으며, 2017년부터 한국화장품이 폴란드화장품을 앞서 2위를 차지하고 있다. | |
2019년 기준으로 몽골 화장품 전체 시장에서 한국이 점유하고 있는 비율은? | 세계 화장품 시장을 점유하는 프랑스와 폴란드가 몽골 화장품 시장을 압도해 왔으며, 2017년부터 한국화장품이 폴란드화장품을 앞서 2위를 차지하고 있다. 2019년 기준으로 몽골 화장품 전체 시장의 16.3%를 한국이 점유하고 있다[3]. 연합뉴스는 ‘휘청이는 화장품 로드숍, 몽골·벨라루스서 활로 찾는다’ K뷰티 신화를 이끌었던 화장품 로드숍들이 업체 간의 경쟁 심화 등으로 위기에 빠지자 해외 시장 개척에 사활을 걸고 있다. |
한국무역협회 2020년 전반도 해외수출 보고서 2020.03월.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보고서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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