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국내논문] 특수학교의 학교시설 개방 및 시설복합화를 통한 지역사회 연계
Connecting School to the Community through Community Use and Multiple-Use of Special School Facilities 원문보기

커뮤니티교육시설 : 한국교육시설학회논문집 = Community Education Facilities, v.28 no.5, 2021년, pp.3 - 8  

김주혜 (Dept. of Special Education, Busan Presbyterian Univ.) ,  이영선 (Dept. of Special Education, Ewha Womans Univ.)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e purpose of this study was exploring perceptions of people in community towards community use and multiple-use of special school facilities and providing implications for connecting school to the communities. Survey was conducted to special education teachers, parents of children receiving specia...

Keyword

표/그림 (4)

참고문헌 (3)

  1. Park, Jaekook, Koh, Heyjung, and Park, Yujeong, Perception comparisons of special education teachers, parents of children with disabilities, general education teachers, and residents in local communities on special education facilities, Korean Journal of Special Education 54(1), pp.165-184, 2019. 

  2. Lim, Janghyun and Kim, Joohye, A Study on the perception and development direction of special education related persons about special education school establishment. Journal of Education & Culture, 25(6), 155-175, 2019. 

  3. Hwang, Sung-Hye and Park, Soo-Been, A study on the local residents' needs for mixed-use school facilities, Journal of the Korean Housing Association, 21(5), pp.125-135, 2010 

관련 콘텐츠

오픈액세스(OA) 유형

FREE

Free Access.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허락한 무료 공개 사이트를 통해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한 논문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콘텐츠

저작권 관리 안내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