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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 The Journal of the Korea Contents Association, v.21 no.1, 2021년, pp.363 - 372
김명은 (대원대학교 치위생과)
Aim of this study was to confirm the effect of teaching and learning methods on outcomes of learner according to learning style. For this, 22 of dental hygiene students(case group) was treated teaching & learning methods according to learning style while 24 of students(control group) was non treated...
김지영, 김은지, 김정섭, "전문대학생의 학업스트레스와 대학생활적응의 관계에서 학업적 자기효능감의 매개 효과," 대한사고개발학회, 제14권, 제1호, pp.53-73, 2018.
서은희, 학업적 지연행동 극복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 연구, 연세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06.
권성연, 강명희, "자기조절학습의 단계와 구성요인의 규명," 교육학연구, 제41권, 제3호, pp.239-273,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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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연중, 손은령, "대학생의 지각된 진로방벽과 진로결정자기효능감의 이차원적 진로유형과 학습행동과의 관계," 상담학연구, 제13권, 제5호, pp.2443-2461, 2012.
조성연, 이선순, "성인대학생의 진로결정수준 및 진로준비행동이 학업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진로교육연구, 제19권, 제1호, pp.127-140, 2006.
김경주, 김기홍, 박경선, "도립대학생의 학업성취도에 영향을 미치는 사회적지지, 진로결정수준 및 학업적 자아효능감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교육의 이론과 실천, 제17권, 제2호, pp.1-25, 2012.
유호정, 이현준, 오은주, "지적전공 학생들의 영어에 대한 학업적 자기효능감 학습전략 및 학습동기에 관한 연구," 한국지적학회지, 제30권, 제3호, pp.125-133, 2014.
신을진, 고진경, "능동-수동지연행동과 자기조절학습전략과의 관계," 교육과학연구, 제42권, 제2호, pp.25-47,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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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신동, "Kolb 학습유형에 따른 교수방법 선호도 비교," 아시아교육연구, 제6권, 제4호, pp.125-144,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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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영, 또래교수의 집단구성유형이 학업성취도 및 흥미와 동기에 미치는 영향, 고려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05.
우정희, 박주영, "간호대학생의 교수방법 선호도와 Kolb의 학습유형," 한국디지털정책학회, 제14권, 제10호, pp.339-348, 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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