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East Asian mathematical journal, v.37 no.2, 2021년, pp.223 - 243
이중희 (Daegu Gwanmun Elementary School) , 최창우 (Daegu National University of Education)
The purpose of this thesis is to analyze the effect on formation of computational abilities and dispositions to the first grade of elementary school students by applying of communicative teaching and learning activity. As a result of analysis, we could get some suggestive points and also we could ma...
구광조. 오병승. 류희찬 역(1997). 수학교육 과정과 평가의 새로운 방향 서울 : 경문사
김연식. 박영배(1996). 수학 교수.학습의 구성주의적 전개에 관한 연구. 대한수학교육학회 논문집 제6권 제1호 pp91-105
김정규. 이광자. 조광숙 공저(1997). 교과교재연구 및 지도법, 서울:정민사 pp.36-38
구광조. 오병승. 류희찬 역(1997). 수학교육 과정과 평가의 새로운 방향 서울:경문사
박연호(1977). 인간관계론, 서울:박영사
조정수(1999). Vygotsky의 사회-문화적 인지 발달 이론과 수학적 의견 교환, 대학원 세미나 자료집. pp 17-20
Moll,L.C.,& Whitmore,K.F.(1993).Vygotsky in classroom practice:Moving from individual transmission to social transaction. InE. A. Forman, N. Minick,&C. A. Stone (Eds.),Contexts for learning:Sociocultural dynamics in children's development(pp.19-42), New York:Oxford University Press.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한시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 또는 일정기간 경과 후 접근을 허용하여, 출판사/학술단체 등의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한 논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