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 The Journal of the Korea Contents Association, v.21 no.5, 2021년, pp.338 - 348
신영헌 (한성대학교 교양대학) , 김영아 (한성대학교 교양대학)
This study aims to find out whether the extra-curricular programs of English Lounge, an English-only zone operated by H University, have contributed to the improvement of participants' global competency. For this purpose, pre and post course surveys were conducted on 156 students taking classes at E...
한성대학교, "2020학년도 편성지침," pp.1-68, 2021.
강현숙, "영어 비교과프로그램 인식 차이에 따른 개선 방향연구-A대학을 중심으로," 교양교육연구, 제13권, 제6호, pp.333-356, 2019.
안미리, "비교과 영어교육의 비전," 문화와 융합, 제40권, 제4호, pp.753-784, 2018.
하명애, "대학 비교과 영어 프로그램의 효과 사례연구: 원어민교수 수업을 중심으로," 영어교과교육, 제15권, 제2호, pp.79-100, 2016.
박매란, "부경대학교 English Cafe 운영 사례," 한국초등영어교육학회회보, 제18호, pp.15-20, 2005.
김영숙, 이지연, "한국 대학생의 영어학습동기, 의사소통의지와 영어전용공간 활용에 관한 연구," 영어어문교육, 제14권, 제4호, pp.223-245, 2008.
B. Morrison, "The role of the self-access center in the tertiary language learning process," System, Vol.36, No2, pp.123-140, 2008.
D. Gardner and L. Miller. "Managing self-access language learning: Principles and practice," System, Vol.39, pp.78-89, 2011.
I-Fang Chung, "Are Learners Becoming More Autonomous? The Role of Self-Access Center in EFL College Students' English Learning in Taiwan," Asia-Pacific Edu Res, Vol.22, No.4, pp.701-708, 2013.
R. J. Werner and L. Von Joo, "From Theory to Practice: Considerations in Opening a New Self-Access Center," SiSAL Journal, Vol.9, No.2, pp.116-134, 2018.
L. Spencer and S. Spencer, Competence at Work: Models for Superior Performance, New York: John Wiley & Sons, Inc., 1993.
D. S. Rychen and L. H. Salganik, eds. Key Competencies for a Successful Life and a Well-functioning Society, Cambridge, MA: Hogrefe & Huber Publisher, 2003.
김영아, 현일선, "글로벌역량 제고를 위한 글로벌역량-교양영어 융합수업의 효과 연구," 교양교육연구, 제15권, 제1호, pp.135-148, 2021.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