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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스마트미디어저널 = Smart media journal, v.12 no.6, 2023년, pp.27 - 34
유선영 (계명대학교 경영정보학과) , 노미진 (계명대학교 디지털경영학부 경영빅데이터전공) , 김양석 (계명대학교 디지털경영학부 경영정보학전공) , 한무명초 (동국대학교 와이즈 캠퍼스 교양융합교육원)
As Netflix usage has increased due to the COVID-19 pandemic, users' experiences with the service have also increased. Therefore, this study aims to conduct topic modeling analysis based on Netflix review data to explore the changes in Netflix user experience and service before and after the COVID-19...
코로나19: 전 세계 봉쇄조치로 넷플릭스 가입자 1600만명 늘어(2020) https://www.bbc.com/korean/international-52378213 (accessed Apr., 6, 20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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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호수, 강성안, 류민호, "텍스트마이닝을 활용한 OTT 서비스 리뷰 분석: 로컬 서비스 경쟁우위 확보 방안을 중심으로," 한국통신학회논문지, 제46권 제4호, 722-733쪽, 2021년 4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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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민경, 이병주, "토픽모델링을 통한 국내 대형항공사들의 서비스품질 비교: 트립어드바이저 리뷰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제23권, 제1호, 152-165쪽, 2021년 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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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TT 이용률 59%, 3년만에 두배로 증가...가입자 1위는 넷플릭스, 만족도 1위는 디즈니플러스(2022) https://www.busan.com/view/busan/view.php?code2022031714060006684 (accessed Apr., 15, 20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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