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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국IT서비스학회지 =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Services, v.22 no.5, 2023년, pp.17 - 30
박근완 (한양대학교 ERICA 지식서비스연구소) , 황승준 (한양대학교 경상대학 경영학부) , 황의종 (한국산업기술진흥원)
A company's sustainable growth is a very important goal, and for this purpose, the company's business model is changing into a convergence of products and services. The purpose of PS-Offering is to maintain a long-term relationship with customers, and 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 is necessary for ...
유성훈, 박도형, "고객경험 개선을 위한 고객여정지도기반 Q-방법론 통합 고객경험관리 프로세스 제안: CX-Q", 정보시스템연구, 제32권, 제1호,?2023, 201-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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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혜순, 임승희, 이창우, "은행 서비스의 채널통합품질이 옴니채널로열티에 미치는 영향: 옴니채널고객경험의 매개효과와 주관적 금융지식의 조절효과", 경영연구, 제37권, 제2호, 2022, 27-45.
정현석, "서비스기업의 고객경험관리역량이 직무만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은행서비스를?중심으로",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제27권,?제5호, 2022, 99-117.
조세민, 김동일, "디지털고객경험에 따른 브랜드자산이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네트워크 전문병원?중심으로", 디지털정책학회지, 제2권, 제2호,?2023, 7-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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