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Effects of psychological, socio-environmental, and mothers’ parenting behavior factors on school adjustment in Korean children
한국 아동 학교적응에 영향을 미치는 아동심리, 사회환경, 어머니 양육행동의 효과에 대한 연구 원문보기

韓國心理學會誌: The Korean journal of developmental psychology / 發達, v.32 no.4, 2019년, pp.1 - 19  

Kim, Wonkyung ,  Kwon, Heekyoung

초록이 없습니다.

참고문헌 (54)

  1. (2019).:1 . ·, 23(2), 165-194. 

  2. (2006). . , 16(1), 1-26. 

  3. 권혜진, 성미영. 초등학생의 자아존중감이 학교생활적응에 미치는 영향: 또래애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Family and environment research : fer, vol.52, no.4, 395-403.

  4. 10.1365/s35131-012-0071-2 

  5. Mehr Lebensqualität für Urtikariapatienten. Allergo Journal : interdisziplinäre Zeitschrift für Allergologie und Umweltmedizin : Organ der Deutschen Gesellschaft für Allergie- und Immunitätsforschung, vol.17, no.1, 20-20.

  6. Aerts, Annelies, Batens, Katja, Santens, Patrick, Van Mierlo, Pieter, Huysman, Eline, Hartsuiker, Robert, Hemelsoet, Dimitri, Duyck, Wouter, Raedt, Robrecht, Van Roost, Dirk, De Letter, Miet. Aphasia therapy early after stroke: behavioural and neurophysiological changes in the acute and post-acute phases. Aphasiology, vol.29, no.7, 845-871.

  7. (2018).1·. , 27(4), 157-172. 

  8. Issue Information ‐ Copyright Page. The Modern language journal, vol.102, no.suppl1, 91-91.

  9. Ögren, Anders. Financial revolution and economic modernisation in Sweden. Financial history review, vol.16, no.1, 47-71.

  10. 10.3817/0613163147 

  11. (2019). , , . , 28(1), 39-57. 

  12. (2014). , ,. , 28(4), 691-710. 

  13. (2011). . , 18(6), 1-27. 

  14. Sidpara, Ajay, Jain, V. K.. Rheological Properties and Their Correlation with Surface Finish Quality in MR Fluid-Based Finishing Process. Machining science and technology, vol.18, no.3, 367-385.

  15. Dabell, John. Staff feedback: How to give hard messages. Seced : The voice for secondary education, vol.2017, no.31, 13-13.

  16. 10.5401/healthhist.20.2.0136 

  17. Abstracts. Portuguese studies, vol.30, no.2, 231-236.

  18. 10.15753/aje.2014.15.4.007 

  19. Rizvi, Uzma Z.. Critical Heritage and Participatory Discourse in the UAE. Design and Culture, vol.10, no.1, 55-70.

  20. (2014). , ,. : , 26(2), 525-543. 

  21. Issue Information ‐ Editorial Board. Child development perspectives, vol.13, no.2, 71-71.

  22. (2002)., ,. , 9(3), 163-180. 

  23. Wein, A.J.. Re: Characteristics of TRK-130 (Naltalimide), a Novel Opioid Ligand, as a New Therapeutic Agent for Overactive Bladder. The Journal of urology : official journal of the American Urological Association, Inc, vol.195, no.1, 223-.

  24. 10.15584/misroa.2015.36.6 

  25. 10.13173/medilangrevi.23.2016.0177 

  26. (2018). . , 23(6), 399-425. 

  27. (2008).. , 26(5), 211-224. 

  28. (2011). . , 18(2), 131-155. 

  29. (2012). , , . , 17(1), 295-322. 

  30. 10.15600/2238-121X/comunicacoes.v22n2ep335-361 

  31. Fragebogen. Intensiv : Fachzeitschrift für Intensivpflege und Anästhesie, vol.23, no.5, 276-276.

  32. Linton, O.. Money for Politics. Academic radiology, vol.20, no.2, 257-.

  33. (2011).:. , 18(2), 21-41. 

  34. Kwolek, C. J.. Endovascular Management of Renal Artery Stenosis: Current Techniques and Results. Perspectives in vascular surgery and endovascular therapy, vol.16, no.4, 261-276.

  35. 10.13109/kont.2018.49.1.59 

  36. Belkin, Daniel, Carucci, John A.. Mohs Surgery for Squamous Cell Carcinoma. Dermatologic clinics, vol.29, no.2, 161-174.

  37. Errata. Assessment, vol.17, no.2, 278-278.

  38. (2013). , ,:. , 27(1), 125-142. 

  39. 임혜림, 김서현, 정익중. 가정 및 학교 내 대인관계와 아동의 행복감 간 구조적 관계 - 학교급 차이를 중심으로 -. 韓國社會福祉學 = Korean journal of social welfare, vol.70, no.2, 145-170.

  40. Ontvangen. Kind en adolescent : tijdschrift voor pedagogiek, psychiatrie en psychologie, vol.28, no.1, 37-37.

  41. 10.3917/vaca.070.0047 

  42. Issue Information. Experimental dermatology, vol.28, no.2, 105-106.

  43. (2012). . , 19(6), 1-28. 

  44. Corrigendum. Brain pathology, vol.22, no.6, 875-875.

  45. 채선화,, Jinsook Kim,. A Meta-Analysis on the Correlation Between Attachment to Parents․Teachers․Peers and School Adjustment. 상담학연구 = Korean Journal of Counseling, vol.16, no.4, 339-358.

  46. ,(2019).: . , 19(5), 451-472. 

  47. Erratum. Ocular immunology and inflammation, vol.20, no.2, 149-149.

  48. Bagwell, Catherine L., Newcomb, Andrew F., Bukowski, William M.. Preadolescent Friendship and Peer Rejection as Predictors of Adult Adjustment. Child development, vol.69, no.1, 140-153.

  49. Bartels, Meike. Genetics of Wellbeing and Its Components Satisfaction with Life, Happiness, and Quality of Life: A Review and Meta-analysis of Heritability Studies. Behavior genetics, vol.45, no.2, 137-156.

  50. Bonanno, George A.. Loss, Trauma, and Human Resilience: Have We Underestimated the Human Capacity to Thrive After Extremely Aversive Events?. The American psychologist, vol.59, no.1, 20-28.

  51. Bronfenbrenner, U. (1979). The ecology of human development. Cambridge, MA: Harvard University Press. 

  52. Compton, W. C. (2005). Introduction to positive psychology. Belmont, CA: Thomson Wadsworth. 

  53. Diener, Ed, Suh, Eunkook M., Lucas, Richard E., Smith, Heidi L.. Subjective well-being: Three decades of progress.. Psychological bulletin, vol.125, no.2, 276-302.

  54. Ladd, Gary W., Kochenderfer, Becky J., Coleman, Cynthia C.. Friendship Quality as a Predictor of Young Children's Early School Adjustment. Child development, vol.67, no.3, 1103-.

관련 콘텐츠

오픈액세스(OA) 유형

BRONZE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한시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 또는 일정기간 경과 후 접근을 허용하여, 출판사/학술단체 등의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한 논문

저작권 관리 안내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