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가활동의 가격·만족·충성도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학회지. The Korean journal of physical education. 인문·사회과학편, v.62 no.4, 2023년, pp.379 - 386  

한, 지훈

초록이 없습니다.

참고문헌 (26)

  1. 호텔레스토랑 이용고객의 특성에 따른 물리적 환경, 이미지, 만족도, 재방문 및 다른 레스토랑 방문의도에 대한 차이분석 희정 권 28 12 45 2014 

  2. Kim, Kwang-Yong, Cho, Sun-Bai, Choi, Hyun-Jun. The effects of the guide’s service quality at tourism destination on customer’s satisfaction. 호텔경영학연구 = Korean journal of hospitality and tourism, vol.28, no.3, 247-258.

  3. 고객충성도를 형성하는 관계혜택의 역할: 고급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민형 김 23 7 243 2011 

  4. 호텔 뷔페레스토랑의 가격공정성과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학곤 김 26 7 181 2014 

  5. 박, 지윤, 전, 성범, 이, 철원. 골프장의 인적서비스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학회지. The Korean journal of physical education. 인문·사회과학편, vol.61, no.2, 243-254.

  6. 야놀자 “요즘 여행⋅여가? 합리적으로 소비하고 계산적으로 논다” 혜림 박 2023년 

  7. 마우스로 잡는 SPSS 22 수명 우 2015 

  8. 구조방정식모델 개념과 이해 종필 우 2012 

  9. 윤, 지인, 한, 진욱, 문, 석현. 여가스포츠 참여자의 브랜드 편익, 브랜드 애착, 프리미엄 가격 지불의사의 관계 검증*. 한국체육학회지. The Korean journal of physical education. 인문·사회과학편, vol.59, no.5, 297-307.

  10. 수요증가⋅가격인상 기대 제조업 업황BSI 전월比 7p↑…비제조업1p↑ 민재 이 2023년 

  11. 10.31336/jtlr.2019.11.31.11.173 

  12. Lee, Yujin, Hwang, Sunhwan. The role of conspicuous leisure consumption for the happiness of mountaineering participants: the moderating effect of leisure satisfaction.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vol.46, no.1, 91-103.

  13. 스마트 비즈니스 환경에서 FTA 체결국인 미국, 중국제품의 가격공정성이 구매만족,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제홍 이 17 4 305 2016 

  14. 외식소비자의 소셜커머스 구매특성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창경 이 21 2 353 2020 

  15. 부산지역 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 서비스 및 가격가치, 고객만족, 고객지향성, 재이용의도 간의 관계 연구 용수 전 30 1 123 2016 

  16. 숙박을 콘텐츠 가치가 있는 상품으로…여가와 놀이문화 시장의 개척자 ‘야놀자’ 명원 정 2023년 

  17. Cheon, Deok-Hee. A study on the effects of marketing mix on brand image,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in the outbound travel industry. 관광연구저널 = International journal of tourism and hospitality research, vol.34, no.5, 111-124.

  18. Han, JeeHoon. Predicting Behavioral Intentions of the MZ Generation for Golf Participation: The Moderating Role of Price Sensitivity.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vol.47, no.1, 1-10.

  19. Hwang, Sunhwan, Kim, Songhee. Difference in Leisure Satisfaction based on Interaction between Recreation Specialization and Conspicuous Leisure Consumption in Members of Bicycle Riding Clubs. 한국체육학회지. The Korean journal of physical education. 인문·사회과학편, vol.56, no.2, 419-428.

  20. Bagozzi, Richard P., Yi, Youjae. On the evaluation of structural equation models.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vol.16, no.1, 74-94.

  21. Dodds, William B., Monroe, Kent B., Grewal, Dhruv. Effects of Price, Brand, and Store Information on Buyers’ Product Evaluations. JMR,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vol.28, no.3, 307-319.

  22. Fornell, Claes, Larcker, David F.. Evaluating Structural Equation Models with Unobservable Variables and Measurement Error. JMR,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vol.18, no.1, 39-50.

  23. Han, Heesup, Ryu, Kisang. The Roles of the Physical Environment, Price Perception, and Customer Satisfaction in Determining Customer Loyalty in the Restaurant Industry. Journal of hospitality & tourism research : the professional journal of the Council on Hotel, Restaurant and Institutional Education, vol.33, no.4, 487-510.

  24. Satisfaction: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onsumer L. Oliver Richard 1997 

  25. Oliver, Richard L.. Cognitive, Affective, and Attribute Bases of the Satisfaction Response. The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vol.20, no.3, 418-430.

  26. A-priori Sample Size Calculator for Structural Equation Models [Software] D.S. Soper 2021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