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eaching and Researching Reading : William Grabe & Fredricka L. Stoller; Applied Linguistics in Action Series, Longman, London, 2002, xi+291 pages

System, v.31 no.3, 2003년, pp.419 - 422  

Horst, Marlise (Department of Education, TESL Centre, Concordia University, Montreal, Quebec, Canada)

초록이 없습니다.

참고문헌 (8)

  1. TESOL Quarterly Coxhead 34 213 2000 10.2307/3587951 A new academic word list 

  2. Applied Linguistics Hazenberg 17 145 1996 10.1093/applin/17.2.145 Defining a minimal receptive second language vocabulary for non-native university students 

  3. Reading Research Quarterly Nagy 20 233 1985 10.2307/747758 Learning words from contexts 

  4. Nation 2001 Learning Vocabulary in Another Language 

  5. Stahl 1 1997 Instructional Models in Reading Instructional models in reading 

  6. Stahl 1997 Fluency Oriented Reading Instruction (Reading Research Report No. 79) 

  7. Language Learning Schoonen 48 71 1998 10.1111/1467-9922.00033 Metacognitive and language-specific knowledge in native and foreign language reading comprehension 

  8. Stanovich 12 1999 Reading Development and the Teaching of Reading How research might inform the debate about early reading acquisition 

관련 콘텐츠

저작권 관리 안내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