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콘텐츠 [논문] A Study on the Service Failure Recovery Involving Airline Cabin Service : Focusing on K-Airline Customer Case [논문] 글로벌 대형유통기업의 서비스 실패에 관한 사례 연구: 서비스 마케팅믹스별 실패요인을 중심으로 [논문] 온라인 의류쇼핑에서 서비스 실패 경험 후 쇼핑채널의 회복노력에 따른 채널만족도 [논문] 서비스 실패의 심각성과 통제성이 회복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 공정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