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콘텐츠 [논문] 광고 태도와 브랜드 인지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상대적 영향력에 관한 연구 -직접비교 광고, 간접비교 광고와 일반광고의 비교- [논문] 모바일 광고의 수용자 반응에 관한 연구 - TAM(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특허] 광고 타겟팅에 대한 부정적인 신호 [논문] 콜라보레이션 화장품의 캐릭터 특성이 소비자의 호감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 기술수용모델 기반 스마트폰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