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한국스포츠 산업.경영학회지= Korean Journal of Sport Management, v.5 no.1, 2000년, pp.127 - 146
이우재
본 고의 목적은 2차 자료를 근거로 올림픽 중계방송 국가수와 중계권료를 살펴보는 것이었다. TV는 올림픽 운동 성장에 박차를 가하는 계기가 되었다. 계속 늘어나는 전세계 시청자에게 올림픽 방송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시청한 스포츠 행사로 만들었다. 올림픽 현장에 진술된 기본 IOC TV 정책은 무료로 가능한 전세계 시청자에게 최대의 게임을 방송하는 것이다. 따라서 올림픽 TV 방송권은 각 국 혹은 지역에 걸쳐 가장 폭 넓은 시청범위를 보장할 수 있는 방송사들에게만 팔려진다. 2008년을 통해 IOC의 장기간 TV 방송권 전략은 이 전략을 보증하였다. TV 중계권료는 늘 올림픽 수입의 45% 이하만을 보고한다. 최근 올림픽 방송 시청범위는 불균형적인 성공을 보였다.
IOC의 장기간 TV 방송권 전략은 올림픽 운동에게 더 큰 재정적 안정성을 제공한다. 따라서 미래 올림픽조직위원회는 올림픽을 보다 안정적으로 조기에 확실한 예산을 기획할 수 있을 것이다. 올림픽을 TV로 방송하는 데 사전에 경험한 방송사들과 거래가 이루지므로 시청자들은 최상의 양질의 제품을 확보할 수 있다. IOC와 방송사들은 올림픽을 지원하고 올림픽 운동을 촉진시키기 위해 촉진 프로그램 작성법에 합의하고자 장기간 거래한다.
The purpose of the paper was to investigate the nations and television rights fees of Olympic TV broadcast based upon secondary data. Thoughts expressed in herein were based on: ⓐ television broadcast, ⓑ Olympic television rights fees history, ?1998 broadcast analysis, and ⓓ Melbourne 1956 and Sydne...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