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콘텐츠 [논문] 브랜드의 기능적 이미지와 상징적 이미지의 역할 [논문] 브랜드이미지 차원이 태도적, 행동적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 브랜드 로고 기호의 의미작용과 커뮤니케이션 분석 체계의 제안과 활용:소셜 미디어 브랜드 로고를 중심으로 [논문] 심볼타입 로고의 특성이 브랜드 감정, 브랜드의 지각된 품질에 미치는 영향 : 한국과 중국의 비교 연구 [논문] 시각디자인에서 중국 전통 문화의 활용에 관한 연구 : 심볼(Symbol) 디자인을 중심으로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