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콘텐츠 [논문] 트위터의 정보가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교화 가능성 모델을 중심으로 [논문] A Study on the Effects of Online Tourism Community Characteristics on Information Usefulness, Positive Emotion and Continuous Use Intention: Impact of Elaboration Likelihood Model [논문] 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정교화 가능성 모델을 중심으로- [논문] 언택트 시대 라이브 커머스 이용 활성화 영향요인 고찰: 다차원적 상호작용성, 현장감, 리뷰 신뢰도를 중심으로 [논문] 중국 명품 온라인쇼핑몰의 유명인 모델과 CSR의 영향에 관한 연구: 정교화가능성모델(ELM)을 중심으로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