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 보기 KCI 원문보기 원문 URL 링크 Korea Open Access Journals : 저널 > 논문 [무료]DBPia : 저널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문복사 신청 원문복사서비스 안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콘텐츠 [논문]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논문]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문화마케팅, 브랜드이미지, 브랜드충성도간의 관계 [논문] 캠핑 전문화수준에 따른 제약요인인식과 제약협상전략의 차이 [논문] 캠핑동기에 따른 캠핑장 선택속성 의사결정의 프레임워크 구축에 관한 연구 [논문] 커피전문점의 시각이미지요소가 소비자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