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Effect of Online Sales Management of Agrifood Enterprises on Sales Performance
농식품 경영체의 온라인 판매 운영형태가 판매성과에 미치는 영향 원문보기

디지털콘텐츠학회 논문지 = Journal of Digital Contents Society, v.19 no.11, 2018년, pp.2149 - 2157  

Seo1, Yoon-jeong ,  Hwang, Tae-kyoo ,  Han, Sang-Youn ,  Seo, Yong-sil

초록이 없습니다.

참고문헌 (15)

  1. Study on the Online Marketing for Agricultural Products, krei Choi 2 2017 

  2. Statistics Korea 

  3. A Study on the Importance-Performance Analysis of Service Quality in China On-line Shopping Mall -Focusing on the Wechat Business Kwon 2018 

  4. 문윤지. 소비자 쇼핑가치가 온라인 고객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기술학회논문지 = Journal of the Korea Academia-Industrial cooperation Society, vol.17, no.1, 349-356.

  5. 김성희, 박광희. 대행 인터넷 쇼핑몰 이용자의 쇼핑성향, 가격지각, 구매만족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for Clothing Industry, vol.12, no.4, 450-458.

  6. The Effect of SN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the Intention : Focused on the users of the Foodservice industry Park 2013 

  7. “Performance and Development plan of farmer-to-consumer direct marketing of agricultural products” Park 1 2015 

  8. A Study on the Importance- Performance Analysis of Service Quality in China On-line Shopping Mall -Focusing on the Wechat Business Kwon 2018 

  9. Journal of Digital Contents Society Jung. 16 3 471 2015 10.9728/dcs.2015.16.3.471 “Study on internet social commerce business loyalty” 

  10. A Study on The Effect of Logistics Service Quality on Kim 2017 

  11. Study on the Online Marketing for Agricultural Products Choi 2 2017 

  12. Journal of Rural Development” Lee 39 1 89 2016 “Analysis of the effect on the increase of Agricultural sales and factors affecting farmer-to-consumer direct marketing of agricultural products 

  13. 10.1017/s106828050000099x 

  14. Detre, Joshua D., Mark, Tyler B., Mishra, Ashok K., Adhikari, Arun. Linkage between direct marketing and farm income: a double‐hurdle approach. Agribusiness, vol.27, no.1, 19-33.

  15. Journal of Food Distribution Research Monson 39 2 1 2008 “The Decision to Direct Market: An Analysis of Small Fruit and Specialty-Product Markets in Virginia.” 

LOADING...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