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한국의류학회 2001년도 추계학술대회, 2001 Oct. 01, 2001년, pp.68 - 68
권보애 (광주대학교 예술대학 의상학과) , 오현정 (광주대학교 예술대학 의상학과)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패션마케팅 연구에서 21세기 생활환경의 변화와 함께 다양화된 소비자의 욕구를 파악하기 위해 의복라이프스타일의 연구는 필요하다. 이러한 소비자의 바탕을 이루고 있는 것이 사람의 성격으로, 성격과 의복라이프스타일은 밀접한 관련을 보일 것으로 본다. 따라서 성격유형별로 의복라이프스타일 요인과 차이를 살펴보고 의복구매행동과의 관련 및 특성을 밝히는데 이 연구의 목적이 있다.(중략)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