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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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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제공유형에 따른 고객 몰입도 차이에 관한 연구
A Study on Customer Commitments Based on Information Service Types 원문보기

한국IT서비스학회 2003년도 춘계학술대회, 2003 May 21, 2003년, pp.636 - 643  

조아라 (국민대학교 BIT전문대학원) ,  양경식 (국민대 경영연구소) ,  김현수 (국민대학교 BIT전문대학원)

초록

정보기술 및 인터넷 기술의 발전으로 다양한 형태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사이트가 등장하고 있다. 본 연구는 이러한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정보의 유형을 크게 포털과 보털로 나누고, 이들 사이트에 대한 고객 몰입도가 정보의 유형에 따라 차이가 있는 지에 대해 연구하였다. 연구결과, 제공하는 정보의 유형에 따라 고객의 웹사이트에 대한 몰입도는 차이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대체로 포털사이트보다 보털사이트에 대한 고객의 몰입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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