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대한수학교육학회 2003년도 제24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03 Nov. 01, 2003년, pp.103 - 138
정영옥 (진주교대)
국가의 교육과정은 전통적인 교육제도에 따라 독특한 체제와 내용을 갖추기 마련이다. 독일은 연방공화국이지만 가장 늦게 통일된 국가 중의 하나로 중세 때부터 각 지역별로 존재해 온 독특한 교육제도들이 계속 변화하여 현재에 이르렀기 때문에, 독일의 국가 교육과정은 별도로 존재하지 않으며, 주마다 약간씩 차이가 있는 교육제도와 교육과정이 존재한다. 따라서 독일 교육과정의 전체적인 모습을 파악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중략)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